code

POCO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codestyles 2020. 11. 5. 08:03
반응형

POCO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질문에 이미 답변이 있습니다.

POCO에 대한 많은 기사를 보았습니다. 이게 뭐야?


일반 오래된 CLR 개체


당신이 선택하려는 언어에 본사를 둔 마시고 수단을

일반 이전 CLR 개체

같은 위키 백과의 언급이나,

일반 이전 C ++ 객체

는 AS PocoCapsule가 하거나 언급,

위험 요소

는 AS POCO 프로젝트 를 언급하고있다.

내가 염려하는 것과이 질문의 이유 및 물론 간단한 말로 C ++ 라이브러리 입니다. :)

POCO C ++ 라이브러리 에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플랫폼으로 쉬운 아직 강력한 - 네트워크 중심, 크로스 플랫폼 C ++ 소프트웨어 애플의 코코아 맥 개발을 위해, 또는 루비 레일에 웹 개발을 위해 무엇을 개발 할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POCO C ++ 라이브러리는 표준 라이브러리를 포함하여 엄격히 표준 ANSI / ISO C ++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POCO C ++ 라이브러리의 개발자는 고급 C ++ 기능을 사용하는 것과 클래스를 이해하기 쉽게 유지하는 것과 코드를 깔끔하고 일관 적이며 유지하기 쉬운 것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으려고합니다.


POCO C ++ 라이브러리 (POCO는 POrtable COmponents의 약자)는 C ++ 에서 네트워크 중심의 이식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을 단순화하고 가속화하는 오픈 소스 C ++ 클래스 라이브러리 입니다 . 이 라이브러리는 C ++ 표준 라이브러리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그로 인해 남겨진 많은 기능적 차이를 메 웁니다. 이들 모듈 및 효율적인 설계 및 구현은 매우 잘 임베디드 개발을위한 적합한 POCO C ++ 라이브러리는 C ++ 언어 프로그래밍 인해 등 모두 낮은 수준에 대한 적합성 (장치 I / O, 인터럽트 핸들러로, 점점 더 인기를 끌고있다 영역을 만든다 .) 및 높은 수준의 객체 지향 개발. 물론, POCO C ++ 라이브러리는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문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POCO C ++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개발자가 작업을 재창조 할 필요가 없으며 신속하게 작업을 완료하고 애플리케이션을 고유하게 만드는 기능에 대한 작업과 같은 더 가치있는 영역에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및 추가 정보


.NET을 사용하는 경우 :

POCO = Plain Old Class (또는 CLR) 개체

참조하십시오 : POCO 대 DTO


이와 같은 두문자어는 보통 "Plain Old ..."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POX는 Plain Old XML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POCO는 Plain Old C Object 또는 Plain Old Class Object 또는 일부 파생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컨텍스트 (예 : 사용중인 프로그래밍 언어)를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lainMH와 Darnell은 이미 답변을 제공했습니다. Wikipedia 기사에서 말했듯이 POJO 라는 용어에 대한 참조 이며 해당 용어의 배경은 Martin Fowlers의 웹 사이트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POCO는 Plain Old C ++ Object를 의미합니다 .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10253/what-does-poco-me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