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local은 언제 true로 설정해야하고 언제 그렇지 않아야합니까?
언제 copy-local=true
참조 를 설정해야하는지에 대한 휴리스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내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조 유형은 내부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copy-local
에 true
만 참조 유형의 매개 변수 또는 내가 설정 반환 값으로 노출 될 경우 copy-local
에 false
내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종속성의 특정 버전을 참조 할 것을 및 표시?
누구든지 나를 위해 이것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까?
로컬 복사는 배포 시나리오 및 도구에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참조가 GAC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CopyLocal = True를 사용해야합니다.
로컬 복사는 기본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이 작동하려면이 DLL을 수동으로 배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거짓이면 본질적으로 "별도로 설치하거나 연결해야하는 다른 구성 요소에 의존합니다. DLL이 이미있을 것입니다."라는 의미입니다.
로컬 디버깅을 지원하기 위해 로컬 복사가 구현되었습니다. 패키지 및 배포를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준비 할 때 프로젝트를 동일한 출력 폴더에 빌드하고 필요한 모든 참조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CopyLocal은 특히 큰 소스 트리를 빌드 할 때 어려움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CopyLocal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관련 질문이 있었으므로 MSBUILD에서 .NET의 참조에 대한 CopyLocal (Private) 설정을 재정의하는 방법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으로 비주얼 스튜디오 (2008) 큰 솔루션을위한 최상의 방법.
MSBuild : Best Practices For Creating Reliable Builds, Part 2 기사에서 대규모 소스 트리 빌드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작성했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파일 복사로 인해 빌드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모든 빌드에 기꺼이 소비하는 경우 CopyLocal을 비활성화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대상 환경에 관한 것입니다. 로컬 복사가 거짓이면 어셈블리가 대상 환경 (일반적으로 GAC)에 이미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true로 설정하면 빌드 출력에 표시되므로 대상 환경에 쉽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CopyLocal 동작을 자세히 설명하는 다음 MSDN 참조를 확인하십시오.
불행히도 몇 가지 단점이 있으며 CopyLocal은 아래와 같이 구성된 보조 어셈블리의 어셈블리 참조에 대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MainApp.exe
- MyLibrary.dll
- ThirdPartyLibrary.dll (GAC CopyLocal에있는 경우 MainApp bin 폴더에 복사되지 않음)
- MyLibrary.dll
따라서 대상 컴퓨터의 GAC에 타사 어셈블리를 설치할 계획이없는 경우 xcopy 배포가 어려워집니다.
이 옵션은 빌드 단계에만 영향을줍니다. 빌드 된 어셈블리의 로컬 디렉터리에 대한 참조 만 복사합니다.
다른 어셈블리 (T)가 다른 참조 된 어셈블리 (R)의 반환 형식 또는 매개 변수가있는 빌드중인 어셈블리 (A)의 메서드를 사용하려는 경우 해당 어셈블리 (R)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참조 된 어셈블리 (R)가 GAC에 설치되어 있으면 특별한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로컬 사본이 필요합니다.
Set CopyLocal = false는 빌드 시간을 개선하지만 배포 시간 동안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CopyLocal = false 설정에 대한 내 경험이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내 블로그 게시물 " 하위 시퀀스를 이해하지 않는 한"로컬 복사 "프로젝트 참조를 false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에서 장단점 요약을 참조하십시오 .
CopyLocal을 false로 설정하는 보수적 인 방법은 프로젝트의 출력 경로에서 참조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IO의 양을 줄이면서도 불쾌한 런타임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 에서 폴더에 대해 실행할 수있는 CopyLocalFixer를 만들었습니다 . 나는 하나의 큰 빌드로 이것을 시도했지만 결과는 솔직히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프로젝트의 폴더 구조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co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IPopoverController는 pushViewController에서 최대 높이로 자동 크기 조정 (0) | 2020.11.06 |
---|---|
"읽기"에 대한 파이프 입력이 "읽는 동안 ..."구성에 공급 될 때만 작동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0) | 2020.11.05 |
C # Windows API를 통해 파일에서 축소판 가져 오기 (0) | 2020.11.05 |
Android의 카메라에서 사용하는 SurfaceView에 오버레이를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0.11.05 |
C #의 C ++ 유니온 (0) | 2020.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