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텍스트를 깨지지 않게 만드시겠습니까?

codestyles 2020. 12. 11. 08:15
반응형

텍스트를 깨지지 않게 만드시겠습니까?


이런 텍스트가 있다고 말해

안녕하세요, 저는 일부 텍스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일부 텍스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일부 텍스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일부 텍스트 입니다. 새 줄에 끊기고 싶지 않은 텍스트입니다.

위의 단락을 고려하십시오. 가능한 한 굵은 부분이 새 줄로 나뉘 지 않기를 바랍니다. 에서와 같이 스크롤바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중단하고, 한 줄에 맞도록 해당 텍스트 앞뒤에 페이지 나누기를 삽입 할 수있는 경우 중단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나는 같은 것을 시도했지만 page-break-inside파이어 폭스에서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white-space속성 사용 :

Hello I am some text Hello I am some text Hello I am some text
Hello I am some text <span class="nobr">I do not wish to be
broken on new lines</span>

와:

span.nobr { white-space: nowrap; }

완전성을 위해 이것을 추가하십시오.

CSS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여기를<nobr>text with space</nobr> 참조 하십시오.

순수 텍스트 블록의 경우 , 내가하지-더 이상-depricated HTML 서식 태그와 같은 생각 <i>, <b>, <nobr>그리고 모두 사용하기에 유효합니다. 사이트 구조 사용 과 관련된 콘텐츠의 경우 <em>, <strong><span class="">.


부트 스트랩 4에는 class = "text-nowrap"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getbootstrap.com/docs/4.0/utilities/text/#text-wrapping-and-overflow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59443/making-a-piece-of-text-non-break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