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를 사용하여 사운드를 재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wift를 사용하여 소리를 재생하고 싶습니다.
내 코드는 Swift 1.0에서 작동했지만 이제 Swift 2 이상에서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url:NSURL = NSBundle.mainBundle().URLForResource("soundName", withExtension: "mp3")!
do {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URL: url, fileTypeHint: nil)
} catch _{
return
}
bgMusic.numberOfLoops = 1
bgMusic.prepareToPlay()
if (Data.backgroundMenuPlayed == 0){
player.play()
Data.backgroundMenuPlayed = 1
}
}
가장 바람직하게는 AVFoundation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시청각 미디어 작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 의견에서 일부가 제안한대로 Swift 2 , Swift 3 및 Swift 4 와 호환됩니다 .
스위프트 2.3
import AVFoundation
var player: AVAudioPlayer?
func playSound() {
let url = NSBundle.mainBundle().URLForResource("soundName", withExtension: "mp3")!
do {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URL: url)
guard let player = player else { return }
player.prepareToPlay()
player.play()
} catch let error as NSError {
print(error.description)
}
}
스위프트 3
import AVFoundation
var player: AVAudioPlayer?
func playSound() {
guard let url = Bundle.main.url(forResource: "soundName", withExtension: "mp3") else { return }
do {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Category(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Active(true)
let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player.play()
} catch let error {
print(error.localizedDescription)
}
}
Swift 4 (iOS 12 호환)
import AVFoundation
var player: AVAudioPlayer?
func playSound() {
guard let url = Bundle.main.url(forResource: "soundName", withExtension: "mp3") else { return }
do {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Category(.playback, mode: .default)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Active(true)
/* The following line is required for the player to work on iOS 11. Change the file type accordingly*/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fileTypeHint: AVFileType.mp3.rawValue)
/* iOS 10 and earlier require the following line: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fileTypeHint: AVFileTypeMPEGLayer3) */
guard let player = player else { return }
player.play()
} catch let error {
print(error.localizedDescription)
}
}
곡명과 확장자 를 변경해야합니다 . 파일을 제대로 가져와야합니다 (
Project Build Phases
>Copy Bundle Resources
).assets.xcassets
더 큰 편의 를 위해 배치 할 수 있습니다 .
짧은 사운드 파일의 .wav
경우 최상의 품질과 낮은 CPU 영향을 제공하기 때문에 압축되지 않은 오디오 형식 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짧은 사운드 파일의 경우 더 높은 디스크 공간 소비가 큰 문제는 아닙니다. 파일의 길이가 길수록 압축 된 형식을 사용하는 것이 .mp3
좋습니다. pp. 호환되는 오디오 형식 을 확인하세요 CoreAudio
.
재미있는 사실 : 사운드를 더 쉽게 연주 할 수있는 깔끔한 작은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
예 : SwiftySound
대한 스위프트 3 :
import AVFoundation
/// **must** define instance variable outside, because .play() will deallocate AVAudioPlayer
/// immediately and you won't hear a thing
var player: AVAudioPlayer?
func playSound() {
guard let url = Bundle.main.url(forResource: "soundName", withExtension: "mp3") else {
print("url not found")
return
}
do {
/// this codes for making this app ready to takeover the device audio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Category(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Active(true)
/// change fileTypeHint according to the type of your audio file (you can omit this)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fileTypeHint: AVFileTypeMPEGLayer3)
// no need for prepareToPlay because prepareToPlay is happen automatically when calling play()
player!.play()
} catch let error as NSError {
print("error: \(error.localizedDescription)")
}
}
로컬 자산에 대한 모범 사례는이를 내부에 넣고 다음 assets.xcassets
과 같이 파일을로드하는 것입니다.
func playSound() {
guard let url = Bundle.main.url(forResource: "soundName", withExtension: "mp3") else {
print("url not found")
return
}
do {
/// this codes for making this app ready to takeover the device audio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Category(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Active(true)
/// change fileTypeHint according to the type of your audio file (you can omit this)
/// for iOS 11 onward, use :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fileTypeHint: AVFileType.mp3.rawValue)
/// else :
///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fileTypeHint: AVFileTypeMPEGLayer3)
// no need for prepareToPlay because prepareToPlay is happen automatically when calling play()
player!.play()
} catch let error as NSError {
print("error: \(error.localizedDescription)")
}
}
iOS 12-Xcode 10 베타 6-Swift 4.2
1 개의 IBAction 만 사용하고 모든 버튼을 1 개의 액션으로 지정합니다.
import AVFoundation
var player = AVAudioPlayer()
@IBAction func notePressed(_ sender: UIButton) {
print(sender.tag) // testing button pressed tag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note\(sender.tag)", ofType : "wav")!
let url = URL(fileURLWithPath : path)
do {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player.play()
} catch {
print ("There is an issue with this code!")
}
}
코드에서 오류가 발생하지 않지만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플레이어를 인스턴스로 만듭니다.
static var player: AVAudioPlayer!
나를 위해이 변경을 수행했을 때 첫 번째 솔루션이 작동했습니다. :)
스위프트 3
import AVFoundation
var myAudio: AVAudioPlayer!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example", ofType: "mp3")!
let url = URL(fileURLWithPath: path)
do {
let sound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myAudio = sound
sound.play()
} catch {
//
}
//If you want to stop the sound, you should use its stop()method.if you try to stop a sound that doesn't exist your app will crash, so it's best to check that it exists.
if myAudio != nil {
myAudio.stop()
myAudio = nil
}
먼저이 라이브러리를 가져옵니다.
import AVFoundation
import AudioToolbox
이렇게 대리자를 설정하십시오.
AVAudioPlayerDelegate
버튼 동작이나 뭔가 동작에이 예쁜 코드를 작성하십시오.
guard let url = Bundle.main.url(forResource: "ring", withExtension: "mp3") else { return }
do {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Category(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Active(true)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fileTypeHint: AVFileType.mp3.rawValue)
guard let player = player else { return }
player.play()
}catch let error{
print(error.localizedDescription)
}
100 % 내 프로젝트에서 작업하고 테스트했습니다.
Swift 4 및 iOS 12로 테스트되었습니다.
import UIKit
import AVFoundation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var player: AVAudioPlayer!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func playTone(number: Int) {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note\(number)", ofType : "wav")!
let url = URL(fileURLWithPath : path)
do {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print ("note\(number)")
player.play()
}
catch {
print (error)
}
}
@IBAction func notePressed(_ sender: UIButton) {
playTone(number: sender.tag)
}
}
신속하게 매우 간단한 코드
Xcode에 오디오 파일을 추가하고 주어진 코드를 제공하십시오
import AVFoundation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var audioPlayer = AVAudioPlayer() //declare as Globally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guard let sound = Bundle.main.path(forResource: "audiofilename", ofType: "mp3") else {
print("error to get the mp3 file")
return
}
do {
audio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fileURLWithPath: sound))
} catch {
print("audio file error")
}
audioPlayer.play()
}
@IBAction func notePressed(_ sender: UIButton) { //Button action
audioPlayer.stop()
}
Swift 4 (iOS 12 호환)
var player: AVAudioPlayer?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note\(sender.tag)", ofType: "wav")
let url = URL(fileURLWithPath: path ?? "")
do {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player?.play()
} catch let error {
print(error.localizedDescription)
}
func playSound(_ buttonTag : Int){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note\(buttonTag)", ofType : "wav")!
let url = URL(fileURLWithPath : path)
do{
soundEffect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soundEffect?.play()
// to stop the spound .stop()
}catch{
print ("file could not be loaded or other error!")
}
}
신속한 4 최신 버전에서 작동합니다. ButtonTag는 인터페이스의 버튼에있는 태그입니다. 메모는 Main.storyboard와 평행 한 폴더의 폴더에 있습니다. 모든 노트의 이름은 note1, note2 등으로 지정됩니다. ButtonTag는 클릭 한 버튼에서 1, 2 등의 번호를 부여하며 매개 변수로 전달됩니다.
import UIKit
import AVFoundation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var player: AVAudioPlayer?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IBAction func notePressed(_ sender: UIButton) {
guard let url = Bundle.main.url(forResource: "note1", withExtension: "wav") else { return }
do {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Category((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 mode: .default, options: [])
try AVAudioSession.sharedInstance().setActive(true)
/* The following line is required for the player to work on iOS 11. Change the file type accordingly*/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fileTypeHint: AVFileType.wav.rawValue)
/* iOS 10 and earlier require the following line: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 fileTypeHint: AVFileTypeMPEGLayer3) *//
guard let player = player else { return }
player.play()
} catch let error {
print(error.localizedDescription)
}
}
}
Swift 4, 4.2 및 5
URL 및 프로젝트 (로컬 파일)에서 오디오 재생
import UIKit
import AVFoundation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var audioPlayer : AVPlayer!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call what ever function you want.
}
private func playAudioFromURL() {
guard let url = URL(string: "https://geekanddummy.com/wp-content/uploads/2014/01/coin-spin-light.mp3") else {
print("error to get the mp3 file")
return
}
do {
audioPlayer = try AVPlayer(url: url as URL)
} catch {
print("audio file error")
}
audioPlayer?.play()
}
private func playAudioFromProject() {
guard let url = Bundle.main.url(forResource: "azanMakkah2016", withExtension: "mp3") else {
print("error to get the mp3 file")
return
}
do {
audioPlayer = try AVPlayer(url: url)
} catch {
print("audio file error")
}
audioPlayer?.play()
}
}
게임 스타일 :
Sfx.swift 파일
import AVFoundation
public let sfx = Sfx.shared
public final class Sfx: NSObject {
static let shared = Sfx()
var apCheer: AVAudioPlayer? = nil
private override init() {
guard let s = Bundle.main.path(forResource: "cheer", ofType: "mp3") else {
return print("Sfx woe")
}
do {
apComment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URL(fileURLWithPath: s))
} catch {
return print("Sfx woe")
}
}
func cheer() { apCheer?.play() }
func plonk() { apPlonk?.play() }
func crack() { apCrack?.play() } .. etc
}
Anywhere at all in code
sfx.explosion()
sfx.cheer()
import AVFoundation
var player:AVAudioPlayer!
func Play(){
guard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KurdishSong", ofType: "mp3")else{return}
let soundURl = URL(fileURLWithPath: path)
player = try? AVAudioPlayer(contentsOf: soundURl)
player.prepareToPlay()
player.play()
//player.pause()
//player.stop()
}
참고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2036146/how-to-play-a-sound-using-swi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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